설립이념

By Daedong steel industry corporation

당사는 1986년에 설립, 우리나라 산업구조의 폭발적인 성장단계에 즈음하여 물류산업의 중요성을 인식하게 되어 물류산업의 기본요소인 포장 및 결속부품을 생산하였으며, 당시 수입에 의존하였던 품목을 중점으로 수입대체 생산을 시작하였습니다. 현재 완제품 및 반제품, 기초 원자재의 포장 및 결속에 소요되는 다양한 형태와 종류의 포장 및 결속 부품을 양산하고 있으며, 설비와 소재의 동질성을 감안하여 엘리베이터 부품의 일종인 센서플레이트도 생산 중입니다.

최근 다양한 수요자의 요구에 부흥하고자 수요자 중심으로의 운영관리 시스템 전환을 진행하였으며, 이를 바탕으로 생산 및 기술개발에 전념하고 있습니다.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서 포장 및 결속 부품의 고정적인 내수 판로 이외에도 결속 부품에 대한 설비보강으로 대외 수출경쟁력 또한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.

향후 물류산업과 관련되는 모든 포장 및 결속부품의 생산과 개발을 지속함으로써 국내 일류 포장부품 업체로의 발전은 물론 대한민국이 첨단선진산업사회로의 진입에 필수조건인 물류강국으로의 도약에 대한 초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인천광역시 남동구 고잔동 647 (남동공단 77B-1L)
전화. +82-2-889-9433 / 팩스. +82-2-889-9434
Copyright © 2012. Daedong steel industry corporation. All rights reserved.